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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ampaign Module
보유하고 있는 고객정보를 목적에 따라 재분류한 뒤, 고객특성에 따라 다양한 채널 (E-mail, DM, TM, SMS, FX)을 이용한 차별화된 마케팅 계획 수립과 실행을 지원합니다. 또한 진행중인 캠페인에 대한 모니터링 및 결과분석 기능까지, 제공, 불필요하거나 중복되는 캠페인 활동을 지양하고, 발전적인 캠페인 기획을 지원합니다.

새로운 영업기회 창출
- 기존의 구축된 영업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, 분석.

대상고객 추출을 위한 타켓팅 기능
  - E-mail,TM,DM,SMS,FAX등 채널별로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 상황에 대한 지속적인 모키터링 및 관리 기능 제공

각종 채널별 관리센터 기능
  - 오류정보,수신거부정보 등 고객의 퍼미션 정보를 캠페인 초기단계에서 자동 필터링 진행 캠페인에 대한 고객의 반응도를 자동으로 추적, 분석 및 이력관리 지원

캠페인 History Calendar
  - 현재 시점에서 기존에 진행한 모든 캠페인에 대한 History를 한눈에 볼수 있는 캘린더 제공

주요 기능

캠페인 조회

  - 캠페인의 유형 및 캠페인 명, 기간 등 다양한 조건으로 기획 또는 진행, 완료된 캠페인을 조회

캠페인 관리 기능

  - 캠페인 기본정보 기획 / 수립
- 캠페인 기간, ROI 산출을 위한 소요비용과 Revenue 산정

캠페인 하위 세부 프로젝트 기획,관리

  - 다단계 캠페인 및 Channel Mixing 캠페인 지원
- 캠페인을 위한 일정 관리 및 회의록 등 Support 도구를 관리
E-mail 대량 발송에 따른 일련의 프로세스 지원
  - 고객 추출
- 고객 투입
- 안내자료 편집
- 안내자료 선택
- 메일 발송 서버 선택
- 예약 발송 기능
- 파일 첩부 기능
- 각종 분석 기능
투입된 고객정보 SMS Sever 전송 후 고객 반응 결과를 통한 고객 DB로 Feed-Back : 발송 성공 / 실패
추출된 고객에 대하여 바코드 라벨 출력 지원
별도의 바코드 프린터 없이 라벨 용지만 넣어도 바코드 인쇄 가능
반송된 데이터에 대한 시스템 일괄 투입지원
  - 반송된 고객은 자동으로 시스템에 반영하여 고객 정보 화면의 오류 정보에 반영됨
- 차후 데이터의 Quality 향상 지원 및 DM 캠페인시 자동 제외

특장점
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일에 대한 자동화
- 회원 가입한 고객에게 Service 안내 DM 자동발송, 처음 물건을 구매한 고객에게 Happy Call
- 불만 제기한 고객에게 처리결과 자동 통보

일정한 규칙에 대한 자동 반응
- 총 구매금액 00원 이상이고, 구매횟수가 00회 이상이 되면 우수회원등록, A Service 신청 고객에게는 1달 후 B Service에 대한 안내자료 발송

복잡한 캠페인에 대한 자동 실행
- 가망고객에게 전략 상품 홍보 TM Outbound, 이전 캠페인에서 물건 구매 고객에게는 감사 E-mail.



CRM 솔루션 문의
솔루션 컨설팅부 (김태경 이사)
Tel : 070-4185-0452 / E-mail : tkkim@00db.co.kr